오지에서의 일주일 - 티니안 (1) by mangddo

22nd. Jun. 2013. Saturday

오전 8시50분 비행기
새벽 4시에는 일어나서 서둘러야 면세점도 둘러보고 재미있게 갈 수 있는 비행시간

굳이 휴양과 카지노 -_- 를 같이 겸하려면 티니안으로 가자던 남편의 말을 전적으로 믿고
결혼 후, 처음으로 휴가 장소선정의 기회를 주었습니다.
호텔은 티니안에서 이 호텔이 유일무이니 선택의 기회도 없었고,
난 비행기나 예약하면 되는 그런 상황.

공항에 도착하면 항상 수속 후 먹던 크라제를 이번엔 건너뛰기로 했어요.
"기내식 먹기전에 뭔가 먹으니 기내식이 더 맛없게 느껴지는거 아닐까" 라던
누피남편의 조언대로 말이지요.
그래서 그냥 비행기에 탔습니다.
아린이의 미카(인형이름)와 배낭을 들고 말이지요.
너무 이른 비행시간으로 좌석에 앉자마자 잠드신 내 딸:)
미리 신청한 베이비밀

그리고 이륙하고 우리의 식사가 나왔습니다.
새벽4시 기상후 처음 맞이하는 나의 밥!
아 맛없어...
그쪽 비행라인은 이런 음식이 나오는거구나

이때부터 불길한 기운이 스멀스멀...
시작이 안좋아, 내가 가서 과연 잘 지낼 수 있을것인가 -_-
결국 배는 고픈데 먹을건 없고 해서 같이 나온 샐러드를 모닝빵에 끼워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
아아 배고파...T_T
그 와중에 깬 딸
좀 더 자지 -.-
놀아주려면 힘들겠구나! 
휴양지가려면 멋도 좀 내줘야하는데 선그라스 겁나 싫어하시는 상전님
상전님과 좀 놀다가 상전님이 다시 잠들어서 조용히 공항에 도착!
고요하고 고요한 사이판 공항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만큼 북적거리는 스타일은 아닌듯.

하앍; 덥다...
이 태양을 물리치고 우리는 티니안으로 가는 경비행기를 타러 경비행기 수속을 마치러 이동합니다.

공항 밖으로 나가서 오른쪽으로 쭉 내려가면 건물이 있는데 사람들이 왔다갔다해서 들어가서 물어보니 그곳이 이착륙장이더라구요.
짐 수속 후 경비행기 기다리러 안으로 들어갔는데 사이판 공항과는 달리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와서 얼마나 시원했던지!
드.디.어.
아기띠를 풀고 그녀를 내려놓습니다.
저렇게 기장쪽 창문이 살짝 열린 이유는 나중에 알고보니 에어컨이 없어서, 지상에서 달리는 동안이라도 시원하라고...
섬으로 들어가는 10분동안 얼마나 더웠던지!
시원한곳에서 혼자 뛰다녀 신난 내 딸
그리고 탔습니다.
난 딸을 매고 좌석에 착석.
비행기는 이륙했는데 시크하게 하품하는 내 딸
겁따위 없음. 그게뭐임?
구름밑을 날아가는 경비행기
약 10분을 날아서 티니안섬으로 들어가는데 9분쯤 되니 속이 울렁울렁
배멀미 있는 나같은 사람은 못타겠더라구요...힘들어요.

공항에 도착해서 호텔 셔틀을 타고 들어온 티니안 호텔
방에서 바라본 전경
완전 여유로워보이는 이 풍경

남편은 혼자 흥분하며, 본인 말을 듣길 잘했지? 오길잘했지? 라며 계속 강조
자꾸 좋은 선택이었다며 강요하길래 우선 호텔을 둘러보자고 했습니다.

뭐 인터넷에서 봤던 호텔소개에서는 엄청 큰 샵들이 즐비한듯이 설명돼있었으나,
실상은 2개의 기념품가게, 은행, 렌트카, 피자집, 중식당, 부페 정도였습니다.

거기서부터 큰 소리가 나오기 시작
역시 크라제를 먹었어야 했다고, 시작부터 이상했다고 완전 사기당했다고 하니 머쓱해하던 남편

카지노만 무지하게 큰...
정 싫으면 여기서 2-3일만 지내고 사이판으로 나갈까? 라던 남편

...죽을래?

수영장으로 내려갔는데 수영하는 사람들도 없고...
하아...

그렇게 둘러보고나니 저녁시간이 되어 중식당이 문을 열었네요.
점심시간까진 문도 안열어요. 여기 식당들...

아마 다들 호텔밖으로 나가서 시간들을 보내고 오니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이 우울한 애미의 기분따윈 모르고 혼자 기분좋은 딸내미
카지노에 미쳐 티니안으로 오자고 했던 남.편.
뭐 중식당 음식은 괜찮더군요 ㅎㅎㅎ

그렇게 도착 첫날 저녁은 맥주와 함께!


to be continued





덧글

  • 지구인 2013/11/20 14:08 # 삭제 답글

    ㅋㅋㅋ 아ㅡ 읽다가 빵터짐 ㅋㅋㅋㅋ 카지노에 미쳐서라니ㅡ ㅋㅋㅋㅋ
  • mangddo 2013/12/09 01:27 #

    카지노 환장모드데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ouse block